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Brand/브랜드 소개

[Brand / fashion] COS "Buy better, keep forever."

by G9 2021. 1. 14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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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os

[출처] COS homepage / 이미지 링크 코스 홈페이지

| About  " Buy better, keep forever." 

  • 타임리스 디자인
  • 오래 입을 수 있는 옷,
    세심하고 정교한 기술로 완성된,
  • 모던한 옷차림을 위한 에센셜 디자인

| 코스의 2020년 목표

2020년까지 100% 지속 가능한 면으로의 전환 달성

오가닉 코튼, 리사이클드 코튼, BCI(Better Cotton Initiative)에서 인증받은 면화

 

| 코스의 2030년 목표

2030년까지 100%리사이클드 및 기타 지속 가능한 소재로서의 전환

 

| 코스의 2040년 목표

밸류 체인의 기후 친화적 전환 달성

 

 

COS 홈페이지 캡쳐 / 이미지 클릭시 [매장찾기]

| 한국에는 총 16개의 매장이 있다.

몇몇 지점에는 Ladies만 있다.

 

 

 


 

| 2021 new collection|

tie-dye _ 드레시한 무드를 더해주는

[출처] COS homepage

 

[출처] COS homepage / 자카드 프린트 릴랙스드 버뮤다 쇼츠

 

 


 

[출처] google 이미지 검색

| What is       BCI    ?

 

About BCI

The Better Cotton Initiative (BCI)

국제 비영리 기구

세계에서 가장 큰 면화 지속가능성 프로그램

2018-19년 면화 시즌에는 230만 BCI 농부가 보다 지속 가능한 농업 관행에 대한 교육을 받았고

560만 톤의 베터 코튼을 생산했습니다.

이는 전 세계 면화 생산량의 22%에 해당합니다.

 

OUR AIM

BCI는 지속 가능한 주류 상품으로 Better Cotton을 개발함으로써 전 세계적으로 면화 생산을 변화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.

 

OUR MISSION

BCI는 전세계 면화 생산량을 생산하는 사람들을 위해, 그것이 성장하는 환경을 위해 그리고 그 분야의 미래를 위해 더 좋게 만들기 위해 존재한다.

 

 

| 목표 

  • Reduce the environmental impact of cotton production
  • Improve livelihoods and economic development in cotton producing areas
  • Improve commitment to and flow of Better Cotton throughout supply chain
  • Ensure the credibility and sustainability of the Better Cotton Initiative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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